리눅스랩 ppTp VPN 이용 약관
 
    리눅스랩 VPN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사용료를 입금한 경우 VPN 서비스 제공 계약이 체결되며, 이 약관에 동의한 걸로 본다.

    아래에서 "사용자" 란 리눅스랩의 VPN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사용료를 입금한 사람을 말한다.

  1. 서비스/사용료

    1. VPN 계정(아이디)은 PC 1 대 에서만 사용할수 있다.

    2. 리눅스랩의 사전 동의 없이 한 개의 계정으로 VPN 연결 후 공유 기법을 사용해서 여러 대의 PC에서 그 연결을 공유하는 경우는 사용자의 동의없이 서비스 제공 계약을 해지할수 있다.

    3. VPN 을 연결한 PC에서 동일 게임을 동시에 4 개 이상 가동하는 경우, 또는 VPN 을 연결한 PC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동시에 4 개 이상의 게임을 가동하는 경우는 게임 개수를 기준으로 요금을 부과한다.

    4. 사용료는 선불이며 요금 기산 시점은 계정을 메일, 전화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통보한 날의 24:00 시 부터이다.

    5. 계정을 부여한 이후에는 VPN 접속 여부에 상관없이 서비스를 사용한 걸로 간주한다.

    6. VPN 사용으로 인해 게임사 등 제 3 자로부터 불이익을 당해도 이는 리눅스랩과는 관련이 없으며, 리눅스랩에는 어떠한 정신적, 물적 손해배상을 청구할수 없다.

    7. VPN 연결 후에 한국 및 중국 외의 국가의 게임을 사용하는 경우는 사전에 리눅스랩의 동의를 요한다. 동의를 받지 않은 경우는 정상적인 사용을 보증하지 않는다.

  2. 사용료 환불

    서비스 잔여 기간이 10 일 이상인 경우는 사용자는 언제든 서비스 해지를 요청할 수 있다. 단 딜러에게 구매시는 이 조항이 적용되지 않는다.

    서비스 해지 요청시는 아래 사항을 작성하여 vpn@linuxlab.kr 로 메일을 보내거나, http://pptp.kr 첫 페이지의 "관리자에게 편지 보내기" 를 이용해서 통보해야 한다.

    메일 기타 방법으로 아래 내용이 리눅스랩에 통보된 날 24:00 시 부로 서비스가 해지된다.

    1. 사용자 이름
    2. VPN 계정명 과 암호
    3. 입금일자
    4. 당초 입금액
    5. 전화번호
    6. 환급 계좌번호(은행명 및 예금주 이름)

    환불액 계산 방법

    1. 사용자의 요청으로 서비스 해지시 환불액 계산은 아래와 같다.

      입금 총액 / 만기일까지의 일수 x 잔여 일수

      만기일 까지의 일수가 1 개월 이상일 때는 1 개월은 그 달의 실제 일수와 상관없이 30 일로 계산하고 1 개월 미만 일수는 실제 일수로 계산한다.

      1 월 1 일에 30만원을 입금하고 만기일이 4월 11일인데 3월 30일 환급을 신청시는 30만원 / 100일 x 12일 임. (1월 1일 ~ 4월 1일 = 90일임)

    2. 서비스 장애로 인한 환불

      유동 IP 사용자는 리눅스랩에서 운영하는 모든 서버를 접속할 수 없는 경우, 고정 IP 또는 개인 IP(공인 IP) 사용자는 어느 서버를 접속해도 지정한 IP 주소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 서비스 장애로 간주한다.

      서비스 장애 시간이 월 3 시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장애 발생 시간만큼에 대해서는 요금을 환불한다. 이 경우 환불액 계산은 아래와 같다.

      1 일 사용요금(총입금액/계약일수) x (중단 시간/24) X 1.5

      사용자가 요청시 환불 대신 아래처럼 사용기간 연장을 할수 있다.

      서비스 장애 12 시간 이하 : 1 일
      서비스 장애 12 ~ 24 시간 : 2 일
      서비스 장애 24 시간 이상 : 장애 시간의 2 배에 해당하는 일수

  3. 서비스 내용 변경

    • IP 주소 변경

      1. 유동 IP

        "IP 주소" 할당은 리눅스랩에서 결정한다. 사용자는 어떤 경우든 IP 변경 요청을 할수 없다.

      2. 공인 IP, 고정 IP

        계정 발급일 부터 3 근무일(일요일, 공휴일 제외) 이내에는 IP 주소 변경을 요청할수 있다. 그 이후는 사용자의 잘못이 아닌 사유로 당초에 그 IP 를 부여 받은 목적을 달성할수 없는 경우에만 IP 주소 변경이 가능하다.

        • 고정 IP(일반용)은 특정 게임이 안돼도 IP 변경 신청이 불가하다.
        • 고정 IP(인터넷폰용)은 인터넷폰용으로 사용할수 없을 경우만 IP 변경을 신청할수 있다.

        2 개월 이상 일시불 사용자의 경우에는 월 1회에 한해 IP 변경 요청이 가능하다.

    • IP 주소 변경 신청 방법

      계정 발급시 메일 주소를 기재한 경우는 해당 메일 주소로 변경 신청을 해야한다.
      수신자 : vpn@pptp.kr

      계정 발급시 메일 주소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는 관리자에게 편지 보내기(http://pptp.kr/mail2lab.htm) 에서 계정명 및 암호를 기재하고 IP 주소 변경을 요청해야 한다.

    • 불가항력에 의한 IP 변경

      리눅스랩 서버가 연결된 망 측의 부도, 폐업, 불가항력적인 사고, 천재지변, 또는 서버 철거 등의 요인으로 기 제공한 고정 IP 주소를 계속 사용할 수 없는 "공인 IP", "고정 IP" 서비스 사용자에게는 다른 IP 주소를 사용하게 할 수 있으며, IP 주소 변경으로 인한 어떠한 직간접적 손해에 대해서도 리눅스랩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. 단 IP 주소 변경시 사용자는 계약을 해지할수 있으며 잔여 사용료는 환불한다.

  4. 딜러

    • 딜러는 리눅스랩과는 하등의 고용 관계가 없으며 오직 VPN 계정을 판매하는 역할만을 담당한다.

    • 딜러에게 구매한 계정에 대한 환불은 딜러에게 요구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리눅스랩에게 환불 요청을 할 수 없다.

    • 딜러로 부터 계정을 구매하는 경우에 모든 금전적인 계산은 딜러 및 구매자 둘 간의 행위이며 리눅스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. 단 리눅스랩은 해당 계정에 대해 아래 범위내에서만 사용을 보증한다.

    • 딜러에게 계정 구매시 리눅스랩의 사용 보증 범위

      딜러에게 구매한 계정에 대해서는 사용자 1 인당 최대 계정 수 10 개, 각 계정별로 3 개월 이하만 리눅스랩에서 사용을 보증한다. 단 누적 개월(계정수 X 사용월) 은 10 월을 초과할수 없다.

     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(중국의 경우 성 또는 특별시)의 딜러에게서 구매해야 한다. 그 지역에 딜러가 없는 경우는 이 조항을 적용하지 않는다.

      • 1 개월 분을 납부시는 계정 10 개 까지 사용을 보증한다,
      • 1 계정을 구매하고 12 개월 분을 입금했어도 3 개월만 사용을 보증한다.(1 계정 당 최대 3 개월)
        2 개를 구매하고 각각 6 개월분을 입금했어도 각 계정별로 3 개월까지만 사용을 보증한다.
      • 4 개를 구매하고 각각 6 개월분을 딜러에게 입금했다면 계정 3 개는 3 개월, 나머지 한 개는 1 개월만 보증한다. 한 계정당 3 개월이 최고한도고 전체 개월은 10 개월 까지만 인정하기 때문이다.
      • 5 개를 구매하고 3 개월분을 선납했다면 각 계정은 2 개월 까지 사용을 보증한다. 누적 개월수 10 개월 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이다. (5 X 2 = 10)
      • 10 개를 구매하고 2 개월 분을 딜러에게 지급했어도 각 계정은 1 개월만 사용을 보증한다.(누적 개월 10 개까지)

      사용 보증은 딜러 명의의 통장으로 입금된 경우 또는 딜러가 회사인 경우는 회사 명의의 영수증이 있는 경우만 가능하며 대금 입금일부터 기산한다.

  5. 기술 지원

    • 윈도우, 리눅스 등 어떠한 운영체제에 대해서도 윈칙으로 클라이언트 설정에 관한 사항은 기술 지원을 하지 않는다.

  6. 정보 공개

    VPN 접속자의 아래 정보는 제 3자에게 공개할 수 있다.

    1. VPN 접속 계정명
    2. 접속 서버명
    3. 접속 시각
    4. VPN IP

  7. 이용 약관 변경

    • 이용 약관을 변경시는 현재 사용중인 모든 사용자에게 적용된다. 단 기존 사용자가 변경된 이용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는 사용자는 서비스 계약을 해지할수 있고 이 경우 잔여 사용료는 환급한다.

  8. 서비스 정지

    아래의 경우에는 서비스 사용을 정지시키며 서비스 정지 조치시 잔여 서비스 기간에 대해서는 사용료를 환불함.

    1. 사용자의 PC로부터 웜/또는 바이러스 패킷이 과도하게 발생하여 다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상당한 장애를 줄때

    2. 사용자가 VPN 으로 받은 IP 주소에서 해킹 등 불법적인 활동을 하거나 불법적인 서버 운영을할 때

    3. 당사의 게시판, 기타 일반인 들이 접근 가능한 매체, 사이트 등에 당사의 VPN 서비스에 대해 욕설이나 비방, 근거없는 허위 사실을 올리는 경우

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vpn@linuxlab.kr로 메일을 주시거나 02-456-4551 로 전화 연락 바랍니다.